메뉴열기
  • 트위터
  • 페이스북
  • 인쇄

연설 및 기고문

제목환영사(제14회 경일대 총장배 교사배드민턴대회)

작성자
홍보전략실
작성일
2016/08/30
조회수
1017

환    영    사

 
(14회 경일대 총장배 교사배드민턴대회)
 

유난했던 폭염의 터널을 지나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가을의 도래를 알리는 이즈음에 14회 교사 배드민턴 대회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풍성해지는 결실의 계절을 맞아 우리나라의 미래를 열어갈 이세교육에 헌신하고 계시는 선생님들을 우리대학에 모시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배드민턴은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가장 친근한 생활체육이자 남녀노소 구분 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명실공히 국민 스포츠로서 앞으로도 꾸준한 사랑을 받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또한 배드민턴은 교육이라는 큰 짐을 지신 선생님들께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체력을 단련하기에 더없이 좋은 운동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교육일선에 계신 선생님들이 먼저 건강해야 우리나라의 미래도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녹녹치 않은 제반여건 속에서도 참 스승의 길을 좇아 교육외길을 견지해 오면서 사도의 표상을 보여주신 세상의 모든 선생님들께 이 자리를 빌려 심심한 위로의 말씀과 함께 경의를 표합니다.

이번 대회가 선생님들 간에 교류와 소통의 자리가 되고, 심신의 재충전과 새로운 활력을 도모하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선생님들의 앞날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6.  8.  27

  경일대학교 총장   정 현 태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