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 트위터
  • 페이스북
  • 인쇄

연설 및 기고문

제목격려사(조형계열 통합전시회-KIUM Festival)

작성자
홍보전략실
작성일
2016/11/14
조회수
785

격    려    사

 
(조형계열 통합전시회-KIUM Festival)
 

캠퍼스의 수목들이 화려하게 옷을 갈아입는 결실의 계절을 맞아 우리 경일대학교 예체능대학 조형계열의 통합전시회인 ‘2016 키움 페스티벌이 많은 기대와 성원 속에 막을 올리게 된 것을 모든 경일가족과 함께 축하합니다.

이번 키움 페스티벌은 조형계열 학생들이 흘린 땀과 노력의 결정체인 졸업 작품을 대외적으로 선보이며 모두가 한마음으로 어우러지는 축제의 한마당입니다. 전공이나 학과별로 열리던 예전의 틀에서 벗어나 전공간의 융합전시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는 특별한 무대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조형계열의 학생들과 교수님들이 밤낮으로 구슬땀을 흘려가며 마련한 이번 축제에서는 서로간의 단합된 힘과 의지를 바탕으로 예술과 산업, 산업과 예술의 경계를 초월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전시회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키움 페스티벌은 전통문화 교류의 중심인 서울 인사동과 패션의 도시인 대구를 오가며 통합전시회, 패션쇼, 단편영화 상영 등 다양한 장르에서 학생들의 작품을 선보이고, 또한 교류하게 되었다는 점에서 그 의의가 남다르다 하겠습니다. 앞으로 한걸음 더 나아가 국가를 넘어 세계를 무대로 활약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전국적인 인지도와 뛰어난 실무역량을 자랑하는 조형계열 학부()들이 유기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번 행사를 준비한 것처럼, 경일대학교라는 커뮤니티 내에서 학생과 교수와 기업이 자유로운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무한의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모쪼록 이번 키움 페스티벌을 통해 우리대학 조형계열의 학문적 깊이와 예술적 감각이 한 단계 업그래이드 되기를 바라며, 이번 전시회를 위해 애쓴 학생들과 교수님들의 노고에 치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6.  11.  14

  경일대학교 총장   정 현 태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