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관 함께하는 경일대학교

초빙정보

경일대학교 2022학년도 2학기 전임교원 특별초빙
등록일
2022-08-02
작성자
교무팀
조회수
2131
경일대학교 2022학년도 2학기 전임교원 특별초빙

1. 초빙분야 : 정년트랙 전임교원

학부()

초빙분야

인원

우대사항

비고

간호학과 · 간호학 O명 · 임상경력 3년 이상
· 아동간호학 전공자
· 미국간호사면허증 소지자
· KALS, KBLS 자격증 소지자
· 시뮬레이션 실습운영 가능자
 
디지털미디어디자인학과 · UI/UX/GUI O명 · 전공분야 실무자
· 유니티, 언리얼, 블렌더 강의 가능자
 
· AR/VR/메타버스
건축토목공학과 · 토질 및 기초 O명 · 실무경험자  
· 건축구조/재료
 
 

2. 지원자격
    가. 사립대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합격 후라도 결격사유가 있을시 임용을 취소함)
    나. 초빙분야 박사학위 소지자(2022년 8월 취득 예정자 포함)
    다. 디지털미디어지다인학과 : 초빙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 전공 분야 교육, 연구, 산업체 경력이 2년 이상인 석사학위 소지자

3. 임용조건
    가. 정년트랙 전임교원 : 2022.09.01.字 정년트랙 전임교원 임용예정
    나. 재직중인 직장 또는 운영중인 사업체가 있을 경우 본교 임용일 이전에 퇴직(또는 폐업) 절차를 완료하여야 함

4.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가. 접수기간 : 2022.08.03.(수), 13:00 ~ 2022.08.17.(수), 13:00까지
    나. 접수방법 : 본교 홈페이지(http://www.kiu.ac.kr) 초빙정보 게시판 ‘2022학년도 2학기 전임교원 특별초빙’ 공고문 하단 시스템 접속 후 온라인 접수
    다. 정년트랙 전임교원 온라인 시스템 입력 사항
        1) 인적, 학력, 자격사항
        2) 경력사항
        3) 연구실적목록 : 최근 3년 이내(2019.08.01 ~ 2022.07.31.) 발표된 연구실적물
            ※ 단, 국제저명학술지(SSCI,SCI,SCIE,A&HCI,SCOPUS)에 등재된 학술지 중 2022.08.31까지 게재예정일 경우 편집위원장 게재확정증명서 첨부 시
                교무처 확인 후 인정 가능함
            ※ 대표 연구실적의 경우 본인이 주저자 또는 교신저자인 논문만 인정함
        4) 연구실적요약
        5) 자기소개
        6) 교육 및 연구업적(실적), 산업체 경력 소개
        7) 본교 지원동기 및 향후 활동 계획

5. 증빙서류 및 실적물 제출
    가. 제출대상 : 지원자 전원
    나. 제출기간 : 2022.08.03.(수) ~ 2022.08.17.(수) - (접수기간과 동일)
    다. 제출방법
        1) 우편, 택배 또는 현장 제출(제출 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2) 필히 실적(연구, 경력 등)목록에 기록된 순서대로 실적물에 번호를 기재하여 제출
            (대표실적-1, 대표실적-2, 국내학술논문-1, 국내학술논문-2 등)
    라. 접 수 처 : 경북 경산시 하양읍 가마실길 50 경일대학교 산학협력관(25호관) 307호 교무처 교무팀(우38428)
        ※ 제출시 초빙구분, 지원분야, 성명, 주소 반드시 표기 요망
    마. 제출서류(※ 온라인으로 입력한 내용 일체에 대한 증빙서류 제출 요망)
        1) 교수초빙 온라인 시스템의 제출서류 출력분(각 장마다 지원자 서명 또는 날인)
            - 교원임용지원서 : 사진 부착(최근 6개월이내 촬영, 3×4cm)
            - 경력사항
            - 연구실적목록 : 최근 3년 이내(2019.08.01 ~ 2022.07.31.) 발표된 연구실적물
            - 연구실적요약문
            - 자기소개서
            - 교육 및 연구업적(실적) 소개서
            - 본교 지원동기 및 향후 활동 계획
            - 최종학위논문 요약문
            - 대표실적 요약문(Ⅰ)
            - 대표실적 요약문(Ⅱ)
        2) 석·박사 학위논문 각 1부
        3) 대표실적(논문) 각 1부
        4) 연구실적물 각 1부
        5) 학위증명서(학위수여증명서) 및 졸업, 성적증명서 [학사,석사,박사 일체] 각 1부
            - 외국박사학위 취득자는 한국연구재단의 박사학위 신고필증 1부 (반드시 제출)
        6) 경력 및 재직증명서(3개월 이내 발급본) 각 1부
            - 시간강사, 겸임·초빙교원, 객원교수 및 기타 비전임교원의 경력증명서에는 반드시 주당 수업시수 및 근무기간이 구체적으로 기재되어야 함
            - 국외경력 및 증명서는 ‘아포스티유 협약’ 가입국인 경우 해당국 외교부 또는 아포스티유 발급기관의 아포스티유를 발급받아 제출하고,
                미가입국인 경우 주한 해당국 공관이나 주재국 한국공관에서 공증(영사확인)을 받아 제출하여야 함(미제출시 해당 경력 불인정)
        7) 주민등록초본(남성의 경우 군경력 기재 필수) 1부
        8) 외국어로 된 서류는 번역문 각 1부
        9) 전공관련 자격·면허증 사본 각 1부
        10) 기타 지원서 입력내용에 대한 증빙서류 일체
        11) 포트폴리오(디지털미디어디자인학과 지원자만 해당 – USB에 탑재하여 3종 까지만 제출 가능)

6. 전형방법
    - 특별채용심의(서류) ⟹ 면접심사(방문)

7. 전형일정
    가. 2022.08.03.(수) ~ 2022.08.17.(수) : 지원서 접수(온라인 접수)
        실적물 접수(우편, 택배 또는 현장 제출)
    나. 2022.08.19.(금) ~ 2022.08.22.(월) : 면접심사
        ※ 상기 일정은 진행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8. 지원자 유의사항
    가. 온라인접수 시스템 입력 전에 [교수초빙 매뉴얼]을 반드시 숙지한 후 입력하기 바람
    나. 각종 증빙서류는 원본(별쇄본 가능)을 제출하여야 하며, 외국어로 발급된 각종 증명서(서류)는 필히 번역문(학력증명서 포함)을 첨부하여야 함
    다. 연구실적물은 최근 3년 이내(2019.08.01 ~ 2022.07.31.) 발표한 것만 인정함
    라. 기초심사 합격자가 실적물 미제출시 지원 포기로 간주함
    마. 제출된 서류는 채용 종료 후 반환을 신청한 자에 한하여 반환함
    바. 입력착오 또는 서류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임
    사. 심사결과는 교수초빙 지원시스템에 로그인하여 개별적으로 확인
    아.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교원인사 관련 규정을 따름
    자.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차. 임용 후라도 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확인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카. 연락처 오기재에 따른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으로 함
    타. 지원서 입력 항목과 입력 내용 불일치시[(ex)실기실적 항목에 논문 입력 등] 해당 실적은 불인정 하며, 지원서 입력 내용 외 추가 자료를 실적물로
        제출하여도 해당 자료는 불인정함

9. 문의처 (교무처 교무팀)
    가. T E L : 053)600-4101
    나. F A X : 053)600-4109
    다. E-mail : jinsol618@kiu.kr

 
교수초빙시스템 바로가기   교수초빙시스템 매뉴얼 다운로드
 
KIU 경일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