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관 함께하는 경일대학교

코로나19 관련공지

학사운영 변경 안내
등록일
2020-04-22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210
학사운영 공지

우리대학은 코로나19로 인한 위중한 상황에서 구성원 여러분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비대면 강의를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5월 11일 부터 시작 예정된 대면 수업 또한 여러 상황을 고려할 때 매우 어려울 것으로 판단하여 1학기 전체 비대면 강의 전면
확대 실시하고자 하며, 이에 따라 실험·실습·실기 과목 운영 계획 등 몇 가지의 추가적인 조치 사항들을 다음과 같이 공지 드립니다.

1. 이론 강좌 : 1학기 전체 비대면 온라인 강의 실시

2. 실험·실습·실기 : 철저한 방역 후 대면수업으로 집중 이수 실시
    ▪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실시 시기는 추후 공지함
    ▪ 각 학부(과)별 해당 교과목의 집중 이수 계획 수립 후 대학본부와 협의
    ▪ 원거리 통학 등 수강생 상황을 고려 기숙사(1인 1실), 통학버스 등 무료 제공함

3. 중간고사 : 이번 학기 중간고사는 실시하지 않으며 정상 수업 진행함

4. 기말고사 :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실시 시기와 방법은 추후 공지

5. 성적평가 : 상대 평가 교과목은 상대평가와 절대평가의 혼용 방식을 적용함
    ▪ 이론 강좌 : 7월 3일 성적 입력 마감
    ▪ 기타 강좌 : 7월 17일 성적 입력 마감 예정이나, 상황을 고려하여 연장될 수 있음

6. 대학원 강좌 : 1학기 전체 비대면 온라인 강의 실시
    ▪ 소규모 수업은 대면 수업 전환가능하나 실시 시기는 상황을 고려 추후 공지 예정
    ▪ 소규모 실험 및 장비 사용은 방역 대책 수립 및 교학팀 협의 후 실시

7. 법정 공휴일 수업 : 담당 교수와 모든 수강생들의 합의 후 수업진행 할 수 있음
    ▪ 학부(과)에서 취합 후 실시 계획을 수업학적팀으로 사전 통보 함


기타 상세한 안내는 코로나19 게시판 또는 핸디 공지 사항을 참조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