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관 함께하는 경일대학교

초빙정보

경일대학교 2021학년도 2학기 정년트랙 전임교원 초빙
등록일
2021-06-22
작성자
교무팀
조회수
4703
경일대학교 2021학년도 2학기 정년트랙 전임교원 초빙

1. 초빙 분야

정년트랙 전임교임 초빙분야

학부(과)

초빙분야

우대사항

인원 비고
건설방재공학과 스마트재난관리 스마트재난기술 활용 경험자

○명

 
건축학부 건축설계/디지털건축 건축사 자격증 소지자/ 디지털 건축 실무자 ○명  
사회복지학과 사회복지일반 노인복지 전공자 ○명  
부동산지적학과 지적 국가기술자격증 소지자 ○명  
소방방재학과 소방행정 - ○명  
스포츠학부 스포츠심리학 - ○명  
태권도 국제대회 입상 경력자 ○명  
 
 

2. 지원자격 및 임용조건
    가. 사립대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2021.09.01.字 정년트랙 전임교원 임용

3.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가. 접수기간 : 2021. 07. 02.(금) 13:00 ~ 2021. 07. 08.(목) 13:00까지
    나. 접수방법 : 본교 홈페이지(http://www.kiu.ac.kr) 초빙정보 게시판 ‘2021학년도 2학기 교수초빙’ 게시글 ‘공고문 하단-지원하기’로 로그인 후, 온라인 접수
    다. 정년트랙 전임교원 온라인 시스템 입력 사항
        1) 인적, 학력, 자격사항
        2) 경력사항
        3) 연구실적목록 : 최근 3년 이내(2018. 07. 01 ~ 2021. 06. 30.) 발표된 연구실적물
            ※ 단, 국제저명학술지(SSCI,SCI,A&HCI,SCIE,SCOPUS)에 등재된 학술지 중 2021. 08. 31까지 게재예정일 경우 편집위원장 게재확정증명서 첨부 시
                교무처 확인 후 인정 가능함
            ※ 대표 연구실적의 경우 본인이 주저자 또는 교신저자인 논문만 인정함
        4) 연구실적요약
        5) 자기소개
        6) 교육 및 연구업적(실적), 산업체 경력 소개
        7) 본교 지원동기 및 향후 활동 계획

4. 증빙서류 및 실적물 제출
    가. 제출대상 : 기초심사 합격자
    나. 제출기간 : 2021. 07. 16(금) ~ 2021. 07. 22(목) - (예정)
    다. 제출방법
        1) 우편 또는 택배(접수 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2) 필히 실적(연구, 경력 등)목록에 기록된 순서대로 실적물에 번호를 기재하여 제출(대표실적-1, 대표실적-2, 국내학술논문-1, 국내학술논문-2 등)
    라. 접 수 처 : 경북 경산시 하양읍 가마실길 50 경일대학교 교무처 교무팀(우38428)※ 제출시 초빙구분, 지원분야, 성명 반드시 표기 요망
    마. 제출서류(※ 온라인으로 입력한 내용 일체에 대한 증빙서류 제출)      
        1) 교수초빙 온라인 시스템의 제출서류 출력분(각 장마다 지원자 서명 또는 날인)
            - 교원임용지원서 : 사진 부착(최근 6개월이내 촬영, 3×4cm)
            - 경력사항
            - 연구실적목록 : 최근 3년 이내(2018. 07. 01 ~ 2021. 06. 30.) 발표된 연구실적물
            - 연구실적요약문
            - 자기소개서
            - 교육 및 연구업적(실적) 소개서
            - 본교 지원동기 및 향후 활동 계획
            - 최종학위논문 요약문
            - 대표실적 요약문(Ⅰ)
            - 대표실적 요약문(Ⅱ)
        2) 석·박사 학위논문 각 1부
        3) 대표실적(논문) 각 1부
        4) 연구실적물 각 1부
        5) 학위기(학위증명서·학위수여증명서) 및 졸업, 성적증명서 [학사,석사,박사 일체] 각 1부
            - 외국박사학위 취득자는 한국연구재단의 박사학위 신고필증 1부 (반드시 제출)
        6) 경력 및 재직증명서(3개월 이내 발급본) 각 1부
            - 시간강사, 겸임‧초빙교원, 객원교수 및 기타 비전임교원의 경력증명서에는 반드시 주당 수업시수 및 근무기간이 구체적으로 기재되어야 함
            - 국외경력 및 증명서는 ‘아포스티유 협약’ 가입국인 경우 해당국 외교부 또는 아포스티유 발급기관의 아포스티유를 발급받아 제출하고,
                미가입국인 경우 주한 해당국 공관이나 주재국 한국공관에서 공증(영사확인)을 받아 제출하여야 함(미제출시 해당 경력 불인정)
        7) 주민등록초본(남성의 경우 군경력 기재 필수) 1부
        8) 외국어로 된 서류는 번역문 각 1부
        9) 전공관련 자격·면허증 사본 각 1부
        10) 기타 지원서 입력내용에 대한 증빙서류 일체

5. 전형방법      
        - 기초심사(서류) ⟹ 전공심사(서류) ⟹ 공개수업심사, 면접심사(방문)

6. 전형일정
    가. 2021.07.02.(금) ~ 2021.07.08.(목) : 지원서 접수(온라인 접수)
    나. 2021.07.16.(금) ~ 2021.07.22.(목) : 기초심사 합격자 실적물 접수
    다. 2021년 8월 초 ~ 8월 중순 : 공개수업 및 면접심사
        상기 일정은 진행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7. 지원자 유의사항
    가. 온라인접수 시스템 입력 전에 [교수초빙 매뉴얼]을 반드시 숙지한 후 입력하기 바람
    나. 각종 증빙서류는 원본(별쇄본 가능)을 제출하여야 하며, 외국어로 발급된 각종 증명서(서류)는 필히 번역문(학력증명서 포함)을 첨부하여야 함
    다. 연구실적물은 최근 3년 이내(2018. 07. 01 ~ 2021. 06. 30.) 발표한 것만 인정함
    라. 기초심사 합격자가 실적물 미제출시 지원 포기로 간주함
    마. 제출된 서류는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반환을 청구한 자에 한하여 반환
        (아래 메일 주소로 반환 서류 목록 및 우편 수신 주소 등을 기재하여 반환 신청)
    바. 입력착오 또는 서류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임
    사. 공지사항은 본 대학교 홈페이지 ‘초빙정보’ 게시판에 게재함
    아. 심사결과는 본 대학교 홈페이지 2021학년도 2학기 교수초빙 지원시스템에 로그인하여 개별적으로 확인하기 바람
    자.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교원인사 관련 규정을 따름
    차.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카. 임용 후라도 입력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확인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타. 임용 확정시 경력(호봉) 산정은 지원서 상 기재한 경력에 한하여 인정함
    파. 연락처 오기재에 따른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으로 함

8. 문의처 (교무처 교무팀)
    가. T E L : 053)600-4101
    나. F A X : 053)600-4109
    다. E-mail : ghgang@kiu.kr

 
KIU 경일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