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관 함께하는 경일대학교

초빙정보

경일대학교 2020학년도 1학기 교수 초빙(특별초빙)
등록일
2020-02-12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3681
경일대학교 2020학년도 1학기 교수 초빙(특별초빙)

1. 초빙 구분 및 학부(과)
   가. 정년트랙 전임교원(유형Ⅰ, 유형Ⅱ)

정년트랙 전임교원(유형Ⅰ, 유형Ⅱ)초빙 구분 및 학부(과)

학부(과)

전공분야

우대사항

유형Ⅰ

유형Ⅱ

소방방재학과 - 기계공학/화학공학/
  전기공학/소방관련 전공
  ○명 -
디지털미디어디자인학과 - 모션그래픽 및 비주얼디자인 - 박사학위 소지자
- 전공분야 실무 경력자
○명 -
상담심리학과 /
평생교육컨설팅학과
- 교육학 / 교육공학 전 분야   ○명 -
응급구조학과 - 의학, 응급구조학 - 국책사업 유경험자, 대학 강의 경력자
- 1급 응급구조사, BLS, KALS 자격증 소지자
- ○명
항공서비스학과 - 항공, 서비스 - 이미지 전략가
- 항공사 승무원 경력자
- ○명
※ 유형Ⅰ : 초빙 및 재계약 등 평가시 교원업적평가 전 영역(교육, 연구, 봉사, 산학) 평가 및 반영
※ 유형Ⅱ : 초빙 및 재계약 등 평가시 교원업적평가 일부 영역(교육, 봉사, 산학) 평가 및 반영
 
 

2. 지원자격
   [공통사항]
      가. 우리 대학교 교육이념 및 교육목표 구현에 헌신할 인재로서 사립대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합격 후라도 결격사유가 있을시 임용을 취소함)
      나. 임용 후 대구지역 생활권 거주 가능자
   [정년트랙 전임교원]
      가. 정년트랙 전임교원(유형Ⅰ)
         1) 해당 초빙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접수마감일 기준 / 디지털미디어디자인학과 - 석사이상)
      나. 정년트랙 전임교원(유형Ⅱ)
         1) 해당 초빙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또는 전공 분야 교육, 연구, 산업체 경력이 4년 이상인 석사학위 소지자(접수마감일 기준)
         2) 초빙분야 경력자(현장실무경력, 산업체경력, 연구과제수행경력) 우대

3. 임용조건
   가. 유형Ⅰ,Ⅱ 공통 : 2020년 03월 중순 정년트랙 전임교원 계약제 임용
   나. 유형Ⅱ : 임용계약시 별도의 근무조건과 급여체계를 적용
   다. 재직중인 직장 또는 운영중인 사업체가 있을 경우 본교 임용일 이전에 퇴직(또는 폐업) 절차를 완료하여야 함

4.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가. 접수기간 : 2020. 02. 13(목) 16:00 ~ 2020. 02. 18(화) 12:00 까지
   나. 접수방법 : 본교 홈페이지(http://www.kiu.ac.kr) 초빙정보 게시판 2020학년도 1학기 교수초빙(특별)에 ‘지원하기(공고문 하단)’로 로그인 후,
                             온라인 접수
   다. 정년트랙 전임교원(유형Ⅰ) 시스템 입력내용
      1) 인적, 학력, 가족, 자격사항
      2) 경력사항
      3) 연구실적목록 : 최근 3년 이내(2017. 02. 01 ~ 2020. 01. 31.) 발표된 연구실적물
         * 단, 국제저명학술지(SSCI,SCI,A&HCI,SCIE,SCOPUS)에 등재된 학술지 중 2020. 02. 29.까지 게재예정일 경우 편집위원장 게재확정증명서
            첨부 시 교무처 확인 후 인정 가능함
         * 대표 연구실적의 경우 본인이 주저자 또는 교신저자인 논문만 인정함
      4) 연구실적요약
      5) 자기소개
      6) 교육 및 연구업적(실적) 소개
      7) 본교 지원동기 및 향후 활동 계획
   라. 정년트랙 전임교원(유형Ⅱ) 시스템 입력내용
      1) 인적, 학력, 가족, 자격사항
      2) 경력사항
      3) 자기소개
      4) 교육 및 관련경력(현장실무경력, 산업체경력, 연구과제수행경력) 소개
      5) 본교 지원동기 및 향후 활동 계획

5. 증빙서류 및 실적물 제출
   가. 제출대상 : 학과 심의 합격자
   나. 제출기간 : 2020. 02. 21(금) ~ 2020. 02. 26(수) 까지
   다. 제출방법
      1) 우편 또는 택배(접수 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2) 필히 실적(연구,경력 등)목록에 기록된 순서대로 실적물에 번호를 기재하여 제출
         (대표실적-1, 대표실적-2, 국내학술논문-1, 국내학술논문-2 등...)
   라. 접 수 처 : 경북 경산시 하양읍 가마실길 50 경일대학교 교무처 교무팀(우38428)
                     * 제출시 초빙구분, 지원분야, 성명, 주소 반드시 표기 요망
   마. 제출서류
      (※온라인으로 입력한 내용 일체에 대한 증빙서류 제출 요망, 입력사항에 대한 증빙 서류 확인 후 증빙이 없거나 불충분 할 경우 불인정 처리함)
      [정년트랙 전임교원(유형Ⅰ)]
         1) 교수초빙 온라인 시스템의 제출서류 출력분(각 장마다 지원자 서명 또는 날인)
            - 교원임용지원서 : 사진 부착(최근 6개월이내 촬영, 3×4cm)
            - 경력사항
            - 연구실적목록 : 최근 3년 이내(2017. 02. 01 ~ 2020. 01. 31.) 발표된 연구실적물
            - 연구실적요약문
            - 자기소개서
            - 교육 및 연구업적(실적) 소개서
            - 본교 지원동기 및 향후 활동 계획
            - 최종학위논문 요약문
            - 대표실적 요약문(Ⅰ)
            - 대표실적 요약문(Ⅱ)
         2) 석․박사 학위논문 각 1부
         3) 대표실적(논문) 각 1부
         4) 연구실적물 각 1부
         5) 학위기(학위증명서·학위수여증명서) 및 졸업, 성적증명서 [학사,석사,박사 일체] 각 1부
            - 외국박사학위 취득자는 한국연구재단의 박사학위 신고필증 1부 (반드시 제출)
         6) 경력 및 재직증명서(3개월 이내 발급본) 각 1부
            - 시간강사, 겸임‧초빙교원, 객원교수 및 기타 비전임교원의 경력증명서에는 반드시 주당 수업시수 및 근무기간이 구체적으로 기재되어야 함
            - 국외경력 및 증명서는 ‘아포스티유 협약’ 가입국인 경우 해당국 외교부 또는 아포스티유 발급기관의 아포스티유를 발급받아 제출하고,
               미가입국인 경우 주한 해당국 공관이나 주재국 한국공관에서 공증(영사확인)을 받아 제출하여야 함(미제출시 해당 경력 불인정)
         7) 주민등록초본(남성의 경우 군경력 기재 필수) 1부
         8) 외국어로 된 서류는 번역문 각 1부
         9) 전공관련 자격·면허증 사본 각 1부
        10) 포트폴리오(디지털미디어디자인학과 지원자만 해당 – 3종까지 제출 가능)
        11) 기타 지원서 입력내용에 대한 증빙서류 일체
      [정년트랙 전임교원(유형Ⅱ)]
         1) 교수초빙 온라인 시스템의 제출서류 출력분(각 장마다 지원자 서명 또는 날인)
            - 교원임용지원서 : 사진 부착(최근 6개월이내 촬영, 3×4cm)
            - 경력사항
            - 자기소개서
            - 교육 및 경력(현장실무경력, 산업체경력, 연구과제수행경력) 소개서
            - 본교 지원동기 및 향후 활동 계획
            - 최종학위논문 요약문
            - 대표실적 요약문(산학협력 또는 연구과제)
         2) 석․박사 학위논문 각 1부
         3) 대표실적 증빙서류 각 1부
         4) 학위기(학위증명서·학위수여증명서) 및 졸업, 성적증명서 [학사,석사,박사 일체] 각 1부
            - 외국박사학위 취득자는 한국연구재단의 박사학위 신고필증 1부 (반드시 제출)
         5) 경력 및 재직증명서(3개월 이내 발급본) 각 1부
            - 시간강사, 겸임‧초빙교원, 객원교수 및 기타 비전임교원의 경력증명서에는 반드시 주당 수업시수 및 근무기간이 구체적으로 기재되어야 함
            - 국외경력 및 증명서는 ‘아포스티유 협약’ 가입국인 경우 해당국 외교부 또는 아포스티유 발급기관의 아포스티유를 발급받아 제출하고,
               미가입국인 경우 주한 해당국 공관이나 주재국 한국공관에서 공증(영사확인)을 받아 제출하여야 함(미제출시 불인정)
         6) 주민등록초본(남성의 경우 군경력 기재 필수) 1부
         7) 외국어로 된 서류는 번역문 각 1부
         8) 전공관련 자격·면허증 사본 각 1부
         9) 기타 지원서 입력내용에 대한 증빙서류 일체

6. 전형방법
   - 학과 심의(서류) - 특별채용심의(서류) - 강의 시연 및 면접(방문)

7. 전형일정
   가. 2020.02.13.(목) ~ 2020.02.18.(화) : 지원서 접수(온라인 접수)
   나. 2020.02.21.(금) ~ 2020.02.26.(수) : 학과 심의 합격자 실적물 접수
   다. 2020.03.02.(화) : 강의 시연 및 면접
      상기 일정은 진행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8. 지원자 유의사항
   가. 온라인 접수 시스템 입력 전에 <교수초빙 매뉴얼>을 반드시 숙지한 후 입력하기 바람
   나. 각종 증빙서류는 원본(별쇄본 가능)을 제출하여야 하며, 외국어로 발급된 각종 증명서(서류) 는 필히 번역문(학력증명서 포함)을 첨부하여야 함
   다. 연구실적물은 최근 3년 이내(2017. 02. 01 ~ 2020. 01. 31.) 발표한 것만 인정함
   라. 학과 심의 합격자가 실적물 미제출시 지원 포기로 간주함
   마. 제출된 서류는 연구실적 중 원본에 한해 반환함(전체 반환 불가)
   바. 입력착오, 연락처 오기재, 서류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으로 함
   사. 공지사항은 본 대학교 홈페이지 ‘초빙정보’ 게시판에 게재함
   아. 심사결과는 본 대학교 홈페이지 교수초빙 공고문 내 지원시스템에 로그인하여 개별적으로 확인하기 바람
   자.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교원인사 관련 규정을 따름
   차. 지원서상 입력 내용 및 증빙자료는 임용시 호봉 산정 자료로 반영되며, 추후 수정 또는 변 경이 불가하므로 정확히 기재하여야 함
   카.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타. 임용 후라도 입력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확인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9. 문의처 (교무처 교무팀)
   가. TEL : 053)600-4101
   나. FAX : 053)600-4109
   다. E-mail : ghgang@kiu.kr

 
 
 
KIU 경일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