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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2학기 강사 및 비전임(겸임/초빙) 공개채용 공고
등록일
2021-07-15
작성자
교무팀
조회수
2750
2021학년도 2학기 강사 및 비전임(겸임/초빙) 공개채용 공고

1. 대 상 : 강사 및 비전임교원(겸임, 초빙)

2. 채용분야 및 인원 : [붙임1] 임용 대상강좌 현황(채용분야 및 인원참조)

3. 지원자격
    가. 공통
        1) 우리 대학교 교육이념 및 교육목표에 부합하고 사립대학교 교원임용 및 본교 강사임용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합격 후라도 결격사유가 있을 시 임용을 취소함)
        2)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서 정한 자격을 충족하는 자
        3) 채용분야 임용조건을 충족하는 자
        4) 2021. 9. 1. 기준 만 65세 미만인 자
    나. 겸임교수
        1) 조교수이상 자격기준을 갖춘 자로서 관련 분야에 전문지식이 있는 자
        2) 담당하게 될 교수 및 연구내용이 원소속기관의 직무내용과 유사한 자
        3) 원 소속(본직)기관에서 상시(유사경력 3년 이상)적으로 근무하고 있는 현직 근로자
        4) 원 소속(본직)기관장의 임용 동의를 받을 수 있는 자
    다. 초빙교수 : 조교수이상 자격기준에 해당하는 사람 또는 이에 준하는 해당분야 경력을 보유한 자

4. 접수기간 : 2021. 7. 15.(목) 14:00 ~ 7. 20.(화) 13:00 까지

5. 접수방법 : 온라인 지원접수(‘비전임교원 초빙시스템 바로가기’ 클릭)
    ▸ 입력방법 : 온라인 로그인 후 1~2번 매뉴얼 참고 바람
        1) 3~6번 : 인적, 학력, 자격증 사항 입력
        2) 7~10번 : 교육, 연구, 산업체근무, 사회봉사 경력사항 입력
        3) 11~13번 : 논문 관련 입력
            ※ 연구실적목록 : 최근 3년 전후(2018.7.1.~2021.06.30.) 발표된 연구실적물
                ▸ 단, 국제저명학술지(SSCI,SCI,A&HCI,SCIE,SCOPUS)에 등재된 학술지 중 2021. 8. 31.까지 게재예정일 경우
                    편집위원장 게재확정증명서 첨부 시 교무처 확인 후 인정
                ▸ 대표 연구실적의 경우 본인이 주저자 또는 교신저자인 논문만 인정
        4) 14~18번 : 실기실적, 학술저서 등 입력
        5) 19번 : 자기소개 입력
        6) 20번 : 교육 및 연구업적소개서 입력
        7) 21번 : 지원동기 및 활동계획 입력

6. 증빙 및 서류제출 : 온라인으로 입력한 내용 일체에 대한 증빙서류 제출
    가. 제출서류
        1) 24~33번(지원서 등) : 온라인시스템의 제출서류 출력분(각 장마다 지원자 서명 또는 날인) 각 1부
        2) 학력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3)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4) 경력증명서 및 재직증명서 (지원서상의 모든 경력, 3개월 이내 발급본) 각 1부
        5) 연구실적물 각 1부
        6) 주민등록등(초)본 1부
        7) 기타 지원서 입력내용에 대한 증빙서류 일체
    나. 제출기간 : 7. 15.(목) ~ 7. 21.(수) 17:00 까지
    다. 제출방법 : 우편 접수
    라. 제출처 : 경일대학교 교무처 교무팀(우.38428 경북 경산시 하양읍 가마실길 50, 본관 1층 교무팀)

7. 채용일정(예정)
    가. 지원서접수 : 2021. 7. 15.(목) 14:00 ~ 7. 20.(화) 13:00
    나. 기초/전공/면접심사 : 2021. 7. 26.(월) ~ 7. 28.(수), ※ 면접심사 대상자는 개별연락
    다. 합격자 발표 : 2021. 8월 중, ※ 임용예정자의 최종합격통보는 유선으로 개별연락함
    라. 계약서 및 각종 동의서 작성 : 8월말까지

8. 심사절차
    1) 기초심사(1단계) : 지원자의 학력 및 경력에 대해 채용대상 전공분야와 일치하는지 여부 심사
    2) 전공심사(2단계) : 지원자의 학문적 우수성과 교육능력, 강의 실적 및 잠재적 역량, 학문적 우수성 및 발전 가능성 등을 심사.
        일부학부(과)의 경우, 학문분야의 특수성에 따라 공개강의평가를 실시할 수 있음
    3) 면접심사(3단계) : 기초·전공심사 결과 상위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교원으로서의 자질과 인품, 열정, 의사발표의 논리성과 정확성,
        학생지도 능력, 대학발전에의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
    ※ 학부(과) 사정에 따라 1~3단계의 심사를 통합 및 분리하여 실시할 수 있으며, 3단계 면접심사가 생략 될 수 있음

9. 기타사항
    1) 강사 및 비전임교원(겸임,초빙) 신규임용은 2021. 9. 1부로 임용함
      ※ ① 계약기간 : 1년 (재임용 조건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
         ② 강의시간 : 강사의 경우 주당 6시간 이하를 원칙으로 함 (그외 본교 관련 규정에 따름)
         ③ 강의료 (방학중 급여 포함) : 본교 규정에 의함
    2) 초빙분야(겸임, 초빙)는 복수지원할 수 없으며,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3) 제출서류 작성 시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제출서류를 허위로 기재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 후 라도 임용을 취소함
    4) 외국어로 된 증빙서류는 반드시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하고 발행기관의 주소를 서류하단에 명기하여야 함
    5) 서류미비, 허위기재, 착오기재 서류로 인한 심사상 불이익에 대하여 본 대학교는 책임을 지지 않음
    6) 제출하는 모든 증명서는 원본이어야 하며, 부득이한 경우 사본 제시 후 원본 제출
    7) 교과목 미개설에 따라 강의를 담당하지 않는 학기도 임용기간에 포함됨
    8) 임용확정 후 계약체결과정에서 상호협의에 의하여 담당 교과목 및 강의 배정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교육과정 개편, 수강인원 미달 등으로 담당 교과목의 일부 또는 전부가 배정되지 않을 수 있음)
    9) 최종합격자에 한해서만 개별 통지하며 서류심사 탈락자에 대해서는 별도 공지 없음
    10) 증빙서류 우편접수에 따른 문제발생 시 본 대학은 책임지지 않음(제출 마감일 도착분에 한하여 접수)
    11) 채용관련 제반 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고,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강사임용관련 규정 및 비전임교원임용관련 규정에 따름

10. 문의처 : 경일대학교 교무처 교무팀(☎ 053-600-4102, 4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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