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Hai:z)

헤이즈는 뷰티학과 내 헤어 전공 동아리로 2010년 신설되어 미용사(헤어) 국가 자격증 대비, 각종 대회 준비, 공모전 작품 출품 및 프로젝트 작품 활동을 함께 하며 친목을 도모하는 전공 심화 동아리입니다.
 
 

메이티어

메이티어는 뷰티학과 메이크업 전공 동아리로 2011년부터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메이티어 학생들은 사진과, 모델과 학생들과의 협업을 통해 각종 작품 활동을 진행하며 포트폴리오 제작 및 실무 능력을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아름아띠

아름아띠는 뷰티학과 피부전공 동아리로 2011년부터 활동을 시작하였고, 미용사(피부) 국가 자격증 대비, 각종 대회 준비, 전공 세미나 활동 등을 통해 실무 능력을 키우고 학문의 폭을 넓히고 있습니다.
 
 

LEMPIKA

LEMPIKA http://cafe.daum.net/LEMPIKA

메이크업 동아리는 뷰티학부의 학교취업동아리로서 예술적 전문인을 양성하고자 만들어졌습니다.
랑삐까는 2006년에 처음 만들어졌으며 메이크업 역사, 색채, 특수분장, 이미지 메이킹 등 특강수업이 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뷰티관련 학회에 참석하여 학술의 폭을 넓히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광고사진, 무대 메이크업 등 다른 학교 및 학과들과 연계하여 실기연습을 통한 실무능력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KESS(키:스)

KESS(키:스) http://cafe.daum.net/KIUKESS

KESS(Kyungil English & Social Society)는 경일대학교 뷰티학부 내 영어동아리로서 졸업 후 해외 진출 및 대학원 진학을 꿈꾸는 재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조직된 영어학습 동아리입니다.
KESS는 2010년 신설되었으며 영어학습에 관심이 있는 뷰티학부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모임을 이끌며 영어회화, 문법, Free talking, 미드, 팝송 등 다양한 분야를 공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