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경일대학교 뷰티학과에 관심을 가지고 방문해주셔서 진심으로 기쁘고 반갑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뷰티학과에서 21세기 거대한 산업분야로 급성장하고 있는 뷰티산업분야를 이끌어 갈 전문인 양성을 목적으로 뷰티학과를 신설하여 2005년부터 1학년 신입생, 3학년 편입생 및 대학원 석사과정에서 학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최근 외모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선진국형 뷰티산업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가 강하나 국내 뷰티산업은 아직 체계적이지 못한 실정이나 뷰티산업의 규모화, 기업화로 뷰티산업의 전문 인력의 수요가 급증 하고 있습니다.

학문적 지식, 감성, 기술 및 비즈니스 마케팅 마인드를 갖춘 창의적이고 마켓지향적인 뷰티산업 전문인즉, 뷰티상품 바이어, 머천다이저, 뷰티브랜드 매니저, 뷰티샵 경영자, 이미지메이커 같은 뷰티전문가는 2년 제 전문대학의 교육으로는 미흡하며 보다 깊이 있고 체계적인 교육이 필요로 합니다. 이러한 뷰티산업계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하여 경일대학교 뷰티 학과에서는 실사구시의 교과과정 개발로 마켓지향적인 인재를 양성하여 뷰티산업 각 분야에서 활약할 수 있는 리더 양성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분야에 관심이 있으시면 저희 학과로 오십시오. 정성을 다 쏟아 책임지고 훌륭한 인재로 길러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