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경일대학교 대외교육-경일대학교가 자랑하는 최고의 교수진이 지향하는 선별된 교육이 경일대학교 대외교육포탈을 통해 펼쳐집니다.

연간교육일정-교육관 연간교육일정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안내-운영중인 과정과 수강신청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인사말

이에 저희 경일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대학 교육의 확장과 사회교육의 일환으로 배움의 기회를 개방 확대해 가고 있습니다. 지역사회와 국가의 발전을 위해 각자의 소질을 개발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교양·취미과정 및 학사학위 취득을 목적으로 하는 학위취득과정을 개설·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평생교육원에서는 본교의 진의·창의·열의의 교육이념 아래 창조적인 전문인, 전인적인 지성인, 실천하는 봉사자 양성의 교육목표로 학문의 질적 수월성을 유지하며 진리를 탐구하는 학풍을 이루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에 봉사 할 수 있는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매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앞에는 힘차게 뻗어나갈 넒은 세계와 시도하고 개척해야 할 여러분의 꿈들이 여러분의 노력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배움에는 시간이 따로 없고 장소가 따로 없습니다.
자신의 관심분야에 있어서 부족한 지식과 정보를 보충하고, 자아 실현을 위한 발전을 함께 도모할 수 있도록 교육 수요자 중심 교육에 앞장서는 경일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여러분의 꿈에 등불이 되도록 노력하겠으며, 여러분과의 귀한 인연을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