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V 진로탐색 연구회는 동일한 진로 목표를 가진 학생들을 조직화 하여 목표 지향적 직업시스템을 개발·운영하여 학생상호간의 자발적인 취업 및 창업정보교류, 진로탐색과 창업훈련, 기업창업이 정보교류, 자격증 취득과 외국어 영역 스터디 그룹형성, 기업이 원하는 맞춤형 사고 함양 등 체계적인 취업준비와 창업 준비에 도움을 주는 동아리이다.

세계화 시대에 걸맞는 외국어 구사 능력의 향상을 목적으로 두고 나아가서는 시대가 원하는 인재 양성 및 일반 업무 처리 능력 향상 배양을 위하여 만들어진 동아리이다.

경영학부 축구동아리 C.E.O는 "Chief Executive Officer"의 줄임말로 한글로 풀이한다면...최고경영자라는 의미의 말로 학교 각21개의 과내 축구동아리 내에서 최고의 과내 축구동아리가 되자는 의미로 선배님들이 만드신 동아리로 2004년에는 경일대학교 총장배 전학부 축구대회에서 전학부의 축구 동아리들을 제치고선 우승을 하여 "C.E.O"... 기업 내 최고경영자라는 뜻처럼 경일대의 최고의 자리에 올라간 연혁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밖에 축구를 통한 체력증진과 또 같이 땀을 흘리면서 선배, 후배, 동기간의 情도 돈독히 쌓는 친목도모와 여름방학이 되면 함께 바다로 MㆍT를 가서 축구도 하고 해수욕을 하면서 대학에서의 많은 추억들도 남길 수 있는 동아리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