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인사말

"학생생활관의 가족이 된 인연이
아름다운 장래의 값진 경험이 되기를 바랍니다."

경일대학교 학생생활관 입주생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생활관은 여러분들이 대학생활의 포부를 마음껏 펼쳐갈 수 있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단순히 숙식만을 제공 받는 곳이 아니라, 관생들이 함께 생활하며 한 가족이 되어 우정과 사랑을 나누는 생활의 터전입니다.

'학생행복 365' 시대를 열어나가는 경일대학교의 학생생활관은 학생중심 학사행정시스템과 더불어 입주생들이 생활관에서 문화·어학·건강 등 다양한 학생 복지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입주생 여러분들도 주인의식을 갖고 생활해주기를 바라며, 특히 각종 생활관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해 행복한 대학생활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서 주기를 바랍니다. 또한 개성이 다른 여러사람들이 만나 함께 생활해 나가는 공간인 만큼 기본적인 질서, 청결, 생활수칙 등 공공생활에 필요한 기본적인 덕목을 잘 지켜 입주생 모두가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도와야겠습니다.

입주생 여러분은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학업과 체력단련에 증진해 심신의 건강을 유지함으로써 스스로 성장해 나가는 인재가 되길 바라며, 나아가 웃음꽃이 피어나는 생활관을 만드는 주역이 되도록 노력합시다.

학생생활관 교직원 모두는 여러분의 보람찬 대학생활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모두가 합심해 멋지고 성숙한 학생생활관 문화를 만들어 나가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학생생활관장 유병선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