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관 함께하는 경일대학교

총장인사말


경일대학교를 찾아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우리대학은 ‘학생이 즐겁게 공부하는 대학’을 만들라는 설립자의 유지를 받들어 1963년 건학하여 60여 년의 역사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건학 초기에는 ‘공업입국’의 기치 아래 국가경제개발계획에 기여할 기술인재 양성을 교육목표로 대한민국 경제발전 주역들을 배출하였습니다.

지금은 교육환경의 변화를 선도하며 진의·창의·열의의 교육이념 아래 ‘스마트 신(信·新·伸)인재 양성’이라는 교육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모든 교직원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PRESIDENT OF KYUNGIL UNIVERSITY
HYUN TAE CHUNG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신인재 키움 대학’을 비전으로 삼고 스마트교육혁신, 스마트연구혁신, 스마트산학혁신, 학생행복캠퍼스, 대학경영효율화를 증진시키는 발전전략을 통하여 ‘스마트 교육을 선도하는 국내 최고 강소대학’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우리대학의 캐치프레이즈는 ‘나를 키우다, 세상을 키우다’ 입니다. 미래세대 핵심 기술의 초연결을 통해 5G·6G시대를 이끌 나를 키우고 세상을 키우겠다는 의지입니다.

우리대학은 학생들을 5G·6G시대 선도인력으로 양성하기 위해 많은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캠퍼스 기반시설을 비롯한 교육인프라는 전국 어느 대학과 견줘도 뒤지지 않을 수준이며, 우수한 교수님을 초빙하고 학생들에게 가장 적합한 교수·학습법을 적용하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나를 키우고 세상을 키우는 지혜의 요람, 경일대학교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PRESIDENT OF KYUNGIL UNIVERSITY

경일대학교 총장 정현태